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좋은글귀

사랑은 동시에 일어나는 그리움



★사랑은 동시에 일어나는 그리움★ 



당신이

내이름을 불러주면


행복한 메아리가 

되어 돌아오고


내가 당신을 부르면...

파란 하늘 즐거움이 

부메랑 되어 돌아가는


사랑은 동시에 일어나는 

그리움을 만드는


아름답게 들리는 

멜로디인가 봅니다.





당신이 보고싶어

그리움을 내려놓으면


당신도 그리움을 

내려 놓았고


벅찬 가슴에 

행복을 안으면


잔잔하고 편안한 미소로

당신도 행복을 

안았습니다.



당신과 함께 바라보는

하늘의 크기를 

잴 수는 없지만


눈빛의 의미를 알고

당신이 살고 있는 

거리를 잴 수는 없지만


서로 마음을 알고

같은 하늘을 보고 

같은 땅에서


함께 살고 있으니

당신과 나의 영혼은 

하나입니다.


-안성란-





좋은글귀 좋은글 더보기





★ #좋은글 좋은글귀 어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아래 이미지 클릭   무료 설치하기


 

성경말씀 오늘의양식 어플        고르디쥬얼리 쇼핑몰








사랑은 동시에 일어나는 그리움



'좋은글 좋은글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으로 비참한 가난  (0) 2018.08.03
일년후 큰변화를 가져다줄 행동 열가지  (0) 2018.08.03
인생의 지혜 씨앗의 법칙  (0) 2018.08.02
청렴에 관한 명언  (0) 2018.08.01
살아 있는 동안  (0) 2018.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