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좋은글귀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


내가 당신에게 웃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손짓과 우스운 표정보다

내 마음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뜨거운 사랑이

당신의 생활 속에 즐거움이 되어

당신의 삶의 미소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믿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백 마디 맹세와 말뿐인 다짐보다

내 가슴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진실한 사랑이

당신의 생각 속에 미더운 이 되어

당신의 삶의 동반자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소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늘에 구름 같은 신기루보다

내 생활 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진솔한 사랑이

당신의 신앙 속에 닮아감이 되어

당신의 삶의 이정표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원합니다.

나와 함께 웃을 수 있고

나와 함께 믿음을 키우며













나와 함께 소망을 가꾸어

우리 서로 마주 보며 살아가는 세상

당신의 삶이 행복이길 원합니다.


- 글 오광수님








좋은글귀 좋은글 더보기





★ #좋은글 좋은글귀 어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아래 이미지 클릭   무료 설치하기


 

성경말씀 오늘의양식 어플        고르디쥬얼리 쇼핑몰





'좋은글 좋은글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어령 나에게 이야기하기  (0) 2018.07.31
동행하는 인연  (0) 2018.07.30
지혜로운 자(者)의 길  (0) 2018.07.30
기적의 열 마디  (0) 2018.07.29
마음을 열고 그 순간을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이자  (0) 2018.07.28